2019.05.24 14:28

헝헝..합격 했읍니다..

조회 수 250 추천 수 12 댓글 3

20190524_142805.jpg 헝헝..합격 했읍니다..


드디우..합격을 ㅠㅠ

12 -
첨부 파일
첨부파일
  • [레벨:21]조세무리뉴 2019.05.24 14:37
    컴활 1급빡쌔다던데 얼마나 공부함?
  • [레벨:21]전국노예자랑 2019.05.24 14:38
    조세무리뉴 학원에서 한달배우고 시험 보기 이틀전에 모의고사 기출문제 존나돌렸읍니다. 결과 같다고해서 점수되는게아니라 책에서 하라는 데로 해야 안틀랴요 ㅠ
  • [레벨:23]농식품부장관 2019.05.24 23:12
    나 실기 4번만에 붙었는데 ㅋㅋ 엑셀 졸라 시간부족함

글 목록
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합격 뭐 그렇게 대단한건 아니지만 합격했습니다!!ㅎㅎ 8 첨부파일 [레벨:13]홀슈타인킬이재성 2019.07.26 1121 19
합격 여기가 합격하면 포텐 보내주는 데 맞나요? 86 첨부파일 포텐 [레벨:23]새끼 2019.07.19 40286 368
합격 으헤헿 3 첨부파일 [레벨:2]ffjkkppp 2019.07.19 95 11
합격 필기 합격했드아아ㅏ 3 [레벨:22]민트초코성애자 2019.07.18 689 7
합격 닉-값.jpg 40 첨부파일 포텐 [레벨:12]소방관 2019.06.27 25253 212
합격 수험기간 10개월 해경 합격했습니다! 20 첨부파일 [레벨:16]김시현 2019.06.18 929 9
합격 공부는 아니지만 이런 합격도 인증 가능할까요..? 1 첨부파일 [레벨:22]HUNCHO 2019.06.14 262 14
합격 좀 늦었지만 초봉 4300 빙그레 합격 인증한다ㅋㅋㅋㅋ 2 첨부파일 [레벨:24]밀레니엄팔콘 2019.06.14 1024 11
합격 운이참좋았네요 101 첨부파일 포텐 [레벨:15]꺄하 2019.06.13 35742 324
합격 9급 공무원 합격했습니다 13 첨부파일 [레벨:3]동방의증자 2019.06.13 1619 17
합격 ㅋㅋㅋ 한수원 합격했다. 발전공기업 막차 탐 ㅅㄱ 70 첨부파일 포텐 [레벨:30]나뚜루이화 2019.06.13 31436 242
합격 국가직 일행 9급 붙었읍니다 74 첨부파일 포텐 [레벨:7]킹갓무원 2019.06.12 23105 205
합격 저도 국가직 9급 세무직 합격했습니다 ㅠ 83 첨부파일 포텐 [레벨:1]Dsesde 2019.06.12 23621 154
합격 국가직 9급 출입국관리직 합격했다 262 첨부파일 포텐 [레벨:33]勝利者 2019.06.12 49755 476
합격 1종면허 합격했습니다! 2 첨부파일 [레벨:2]주토피아 2019.05.31 281 4
합격 헝헝..합격 했읍니다.. 3 첨부파일 [레벨:21]전국노예자랑 2019.05.24 250 12
합격 기사 후기..jpg 첨부파일 [레벨:14]C1TY 2019.05.22 341 2
합격 전반기 운 기사시험에 다 썻네요 ㅎㅎ 6 첨부파일 [레벨:21]히히히히푸 2019.05.22 296 4
합격 기사 합격도 올려주시나요.. 2 첨부파일 [레벨:27]잉여스타일 2019.05.22 239 8
합격 기상기사 합격이다 개좋앜ㅋㅋ 첨부파일 [레벨:21]벤탈렙과데실리오 2019.05.22 112 5
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... 다음
/ 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