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료제작자분들께 원색적인 비난,비하는 차단

글 목록
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공지 PC/콘솔 게임 게시판 통합공지 1 [레벨:23]Nobliss 2019.08.16 9908  
공지 PC/콘솔 게임 게시판 디스코드 안내(테이블탑 시뮬레이터 추가) 5 [레벨:23]Nobliss 2020.04.08 6815  
공지 어그로성 글, 댓글 작성 유저 밴 + 제재와 관련된 추가공지 11 [레벨:23]Nobliss 2020.10.08 1347  
검은사막 백곰가서 거점 찍먹하고 빤스런 가능? [레벨:2]어디쯤이나 03:13 4  
자유 (DBL)젠슨황과 리사수는 CDPR 측에 출시 연기를 지시 2 첨부파일 [레벨:34]컴퓨터몰라요 03:09 45 1
자유 생각해보니 정직한 새끼 첨부파일 [레벨:20]아르조1 03:08 61  
자유 싸펑 연기로 CDPR 음해하시는 분들 이해가 안되네요... 1 첨부파일 [레벨:2]게터림아웃 03:08 58 1
콘솔 닌텐도알못인데 질문좀 해도 될까요? 4 [레벨:4]몰라묻지마 03:07 22 1
자유 근데 저번에 사펑 출시에 맞춰서 휴가 쓴다는 사람 있었는데 2 [레벨:13]이수현 03:06 24 1
자유 미안 나때문임..ㅋㅋ 5 첨부파일 [레벨:24]파괴왕 03:00 62 6
자유 오늘부로 마르친 이빈스키에 대한 지지를 철회한다. 첨부파일 [레벨:2]베데스다 02:59 55  
자유 엌ㅋㅋㅋㅋ 이러면 엑박 올액세스 존버 간다앗! [레벨:13]이수현 02:57 21  
자유 내가 볼 땐 한번 더 미룰거 같음ㅋㅋ [레벨:18]1달에1번 02:56 50  
자유 아니 골드행 들어갔는데 연기하는건 머냐 [레벨:24]vhzjtm7 02:55 31  
자유 제프 케일리(TGA 진행자): 사이버펑크 2077은 2021 TGA에서 수상 자격을 얻게 됩니다. 1 [레벨:22]골댕이_ 02:54 221 2
자유 12월에 짜잔 사실 3인칭 시점추가 되었습니다 1 [레벨:18]1달에1번 02:52 173  
자유 이러고 와치독스급 퀄리티면 진짜 난리날듯 ㅋㅋㅋ [레벨:23]펠리페 02:52 26  
자유 주요 고티는 알릭스가 꼭 받았으면 좋겠음 [레벨:33]펄프픽션 02:51 79 1
자유 웃음벨 되버린 내 배경화면 ㅋㅋ 3 첨부파일 [레벨:20]아르조1 02:51 54 3
자유 사펑 태그 ㅅㅂ 이걸로 바꿔라 ㄹㅇ .jpg 1 첨부파일 [레벨:34]펨코하는중3 02:50 53 3
자유 사펑,펌)발매되면 나흘동안 사펑으로 불태워야지 ㅎㅎ 1 첨부파일 [레벨:23]않이시에이팅 02:49 157 4
자유 12월10일도 무리수 같은데 5 [레벨:7]Matrix3 02:49 201  
자유 어이가 없네 씨발 [레벨:32]아는여자나영 02:47 22 1
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... 다음
/ 8,036